영화배우 김남길과 황승언을 홍보모델로 더블 캐스팅해 게임 홍보영상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대륙'은 구글플레이 사전 등록에서만 40만 명이 넘는 유저를 모집했고, 현재는 구글플레이 인기차트 10위권, 최고매출 20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대륙'은 이번 로컬마켓 출시를 통하여 더욱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 酉?은 로컬마켓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서버 '파죽지세'를 금일 오픈 하였으며, 추가적으로 목표 전투력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투기단과의 은밀한 거래를 통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약노의 투기단' 이벤트와 고급 마력 결정 보물상자, 원소정화 보물상자를 한정판매하는 '훈아의 신비한 상점'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출시일인 2일부터 4일까지 사흘동안 매일 18시까지 접속한 유저에게는 필수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대륙이 유저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로컬마켓에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며, "2일부터 4일까지 매일 18시 전에 접속하는 유저분들께는 게임 초기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 패키지를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웰메이드 MMORPG '대륙'은 네이버 앱 스토어(http://surl.kr/2ILE)와 원스토어(http://surl.kr/2ILF)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대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fl), 에프엘모바일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zza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