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 앱 'B612', 크리니크와 콜라보 필터 선보인다

입력 2015-11-03 12:09  

<p>라인 주식회사(대표이사 사장 이데자와 타케시)가 운영하는 셀피(selfie) 특화 앱 B612는 글로벌 화장품 업체 크리니크와 함께 신제품 '비욘드 퍼펙팅 파운데이션+컨실러'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필터를 선보였다.

'B612'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에서 2015년 최고상 'Best of Best'를 수상한 셀피 앱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 건을 돌파하며 전세계적으로 셀피 붐을 주도하고 있다.

양 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B612에 크리니크 '비욘드 퍼펙팅 파운데이션+컨실러'의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는 특별 필터를 제작했다.

B612 앱에서 비욘드 퍼펙트(beyond perfect) 필터를 선택하면, '비욘드 퍼펙팅 파운데이션+컨실러'로 화장한 듯, 화사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의 우측 하단에 자동으로 삽입되는 'B612' 워터마크는 브랜드명인 '크리니크'로 대체된다.

앞으로 B612는 패션 및 F&B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특히 셀피를 촬영하고 SNS에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노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B612와 글로벌 브랜드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해당 필터로 사진을 촬영한 후, 앱 화면 하단에 노출되는 크리니크 로고를 선택하면 전국 50여개 크리니크 매장에서 샘플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인사스타그램 등 SNS에 콜라보 필터를 사용한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크리니크 비욘드 퍼펙트 파운데이션+컨실러 샘플이 제공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