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세 번째 지스타에 참가하는 애드웨이즈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를 대상으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를 녹여낸 최적화된 모바일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애드웨이즈는 자사의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12개 지사, 22개 거점의 글로벌 마케팅 비즈니스 노하우를 녹여내 최적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부터 광고 운영까지 종합 광고 마케팅 서비스 사업을 글로벌로 전개하고 있다.
이선진 애드웨이즈 코리아 대표는 "이번 지스타는 애드웨이즈의 최신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하고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와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면서 "한국 진출 3주년을 맞은 애드웨이즈는 앞으로도 한 발 앞 선 마케팅 기술과 노하우로 국내외 모바일 게임사들의 든든한 마케팅 지원군의 역할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애드웨이즈 부스는 벡스코 B2B전시장 1층 G17에서 만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