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촉촉 캠페인' 진행

입력 2015-11-05 13:53  

전국 주요도시를 촉촉하게 녹이는 '빌리프' 캠페인 진행
11월에 느끼는 세계 주요 랜드마크

U_000007 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영국, 미국, 홍콩, 싱가폴의 랜드마크를 표현한 감각적인 드로잉을 감상하며 빌리프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2015 빌리프 촉촉 캠페인'을 11월 한달간 전국 주요도시에서 진행한다.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이 세계 주요 국가를 여행하며 촉촉함을 전한다는 콘셉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비주얼 아티스트 추미림과의 콜라보작업으로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한정판 용기에 영국, 미국, 홍콩, 싱가폴 4개 도시의 아트 이미지를 각각 담았다. 이 캠페인은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 CGV(여의도, 왕십리, 영등포, 용산, 부산, 대전, 대구점)에서 감상 및 체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CM.내츄럴마케팅부문 오상문 부문장은 "빌리프는 향후에도 피부뿐 아니라 감성까지도 촉촉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감성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서진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coolde@kdfnews.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