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언니네 핫 초이스’ 가을철 예뻐지는 뷰티 힐링템을 공개했다.
11월5일 방송된 ‘뷰티스테이션-언니네 핫 초이스’(이하 ‘언니네 핫 초이스’)에서는 언니들을 위한 뷰티 힐링템이라는 주제로 큰돈을 들이지 않고 힐링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했다.
MC인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은 온열 아이 마스크, 두피 마사지기, 디톡스 밀싹주스, 안티에이징 세럼을 직접 사용하고 시음하며 뷰티 힐링템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을 리뷰하던 중 “압박 스타킹을 신은 듯 피부를 잡아주는 느낌”이라며 다리에 바르기 시작했고 이에 박나래, 박소영은 스텝들의 눈치를 보며 온몸에 발랐다.
특히 박나래는 “방송만 아니면 윗옷 벗고 다 바르고 싶다”며 안티에이징 세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스페셜 에디션 코너에서는 가을철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위해 먹으면서 피부를 지키는 이너뷰티로 족발집을 찾아 3MC들의 뷰티 먹방을 선사했다.
녹화 전부터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족발이라고 밝히며 들떠 있던 이국주는 게임에서 져 족발을 먹을 수 없게 되자 녹화 도중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뷰티스테이션-언니네 핫 초이스’는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뷰티스테이션-언니네 핫 초이스’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홍기, 데뷔 9년 만에 솔로 컴백…‘기대만발’
▶ [포토] 김연아 '상큼한 원피스'
▶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18살 소녀의 버거운 현실…‘울컥’
▶ [포토] 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하이포 쇼케이스 왔어요~'
▶ ‘장사의 신-객주 2015’ 이덕화-한채아, 40년 나이차 부부 첫날밤 포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