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사람에게 필드무료 라운드권을 주는 행사가 열려 주목을 받고 있다. ㈜SG골프(대표 이의범)는 덕평CC의 그룹 편입을 기념해 'SG덕평CC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한다.
11월 4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베스트 스코어 1명에게 덕평CC 4인 라운드권 2매를, 2등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 드라이버를 증정한다. 또한 덕평CC가 SG그룹의 3번째 골프장이 된 것을 기념해, 3등에게는 특별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의류 교환권을 지급한다.
'The Screen SG골프 비전 프리미엄'이 설치된 매장이라면 전국 어디서든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회원 로그인 후 'SG덕평CC 스크린골프대회' 모드를 선택, 스트로크 방식으로 18홀을 플레이하면 된다.
권복성 SG골프 기획홍보 본부장은 "덕평CC의 실제 지형을 그대로 재현한 스크린골프 코스 'SG덕평CC'를 대회 코스로 선정했다"며, "덕평CC를 둘러싸고 있는 대덕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특유의 빼어난 조경을 스크린을 통해 맛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이천시에 자리한 덕평CC는 극심한 가뭄 해갈을 위해 골프장 관리 저수지에 농업수용 배관을 설치해 골프장 일대 농경지에 연간 3000여 톤의 농업용수를 제공하는 등지역 주민과의 상생 경영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