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 내년 매출 1250억 목표

입력 2015-11-09 10:43  

패션그룹형지는 에스콰이아가 지난달 29일부터 11월6일까지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2016 봄·여름(S/S) 컬렉션 컨벤션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re;ESQUIRE'란 타이틀로 진행됐고, 이는 형지에스콰이아가 새 상품과 브랜드로 변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을 쏟는다는 방침이다.

대표 브랜드인 '에스콰이아'부터 캐주얼화 '영에이지', 캐릭터 잡화 '소노비', 컨템퍼러리 잡화 '에스콰이아콜렉션' 브랜드의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에 주력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브랜드 '알쿠노'를 선보여 고급화 시장에 재도전한다는 계획을 내놨다.

형지에스콰이아는 빠른 경영 정상화를 통해 2016년 매출 1250억과 손익분기점(BEP) 달성을 목표로 삼았다. 2020년에는 매출 3250억원, 제화업계 1위 달성이란 기업의 비전도 제시했다.

강수호 형지에스콰이아 대표는 "패션그룹형지와 한 가족이 된 형지에스콰이아는 항상 변화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