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 예정) 초역세권 입지
[ 김하나 기자 ]한신공영은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에 공급하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13일 개관할 예정이다.
한신공영은 Bc-08블록 232가구, Bc-09블록 184가구 등 416가구를 먼저 공급한다. Bc-11블록과 Bc-12블록을 순차적으로 분양할 예정이다. Bc-08블록은 전용 84㎡, Bc-09블록은 전용 59㎡로 구성된 중소형 테라스타운이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전 가구에 4베이 위주의 평면을 도입한 게 특징이다.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청약통장 없이 분양받을 수 있고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Bc-08블록 최상층은 약 60㎡에 달하는 다락방이 제공된다. 넓은 옥상을 사용할 수 있어 자녀의 놀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옥상 테라스에서 인도어캠핑이 가능하고 가족과 친지들을 초대해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다. 1층 테라스의 면적은 약 26㎡ 내외로 꽃과 풀을 심어 나만의 정원을 가꾸거나 차 마시는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첨단 시스템이 도입돼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하다. 원패스키를 통해 주차 ㎵「?인식할 수 있다. 원패스키를 지니고 있을 경우 공동현관 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엘리베이터도 호출된다.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원패스키로 세대 내 월패드 및 관리실로 통보할 수 있다. 전 세대 발코니에 동체 감지기가 설치돼 외부인의 침입을 알려 주는 등 보안 시스템도 강화했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등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단지 별 무인택배 시스템도 도입된다.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김포 한강신도시 내에서 공급되는 첫 테라스타운이다. 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 예정) 초역세권에 있다. M버스 정류장과 인접해 있고, 올림픽대로와 직접 연결되는 김포한강로가 가까이 있어 서울 출퇴근이 쉽다.
남쪽으로는 모담산이 가깝고 북쪽으로는 생태공원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하늘빛초등학교와 하늘빛중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여기에 한강신도시에서 유일하게 CGV극장이 자리하고 있는 상업지역이 인접해 있어 쇼핑 및 문화시설을 이용하기 좋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7년 상반기 예정이다. 1800-8169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