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페이스북 연동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실시간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감성 소셜게임'을 표방한다.
유저는 다양한 미션과 주식투자 등을 통해 얻은 경험치와 게임머니, 펫이 모아온 재료로 사무실을 키워나갈 수 있다.
'지하철이야기'의 가장 큰 재미 요소는 지하철을 통해 물품을 배달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는 배달 퀘스트이다. 목적지를 설정하면 알아서 이동해주는 자동 모드를 실행하면 큰 어려움없이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배달 퀘스트만으로 돈을 모으기 힘들 때는 주식 투자도 가능하다. 실제 주식 투자를 방불케하는 짜릿 鍍?'지하철이야기'의 매력이다.
다양한 스킨으로 나를 꾸미는 재미, 충실한 펫들을 모으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하이브로는 "사진 찍어 팔기, 방명록에서 수다떨기, 지하철 타는 친구 방해하기 등 곳곳에 숨어있는 깨알재미가 지하철이야기의 가장 큰 강점"이라며 "혼자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모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친구와 함께 즐기는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한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