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장된 미래가치는 분양경쟁에서 성공하기 위한 필수 요건이다. 철저한 분석과 그에 따른 준비가 뒷받침됐을 때 우수한 흥행 성적을 거둘 수 있다. 충주기업도시 내 분양을 앞두고 있는 충주시티자이는 최근 바로 이 공식에 딱 들어맞는 조건을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충주기업도시 내에 명품 아파트 자이가 들어선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청약 경쟁이 후끈하게 달아오르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까지 크게 주목하고 있다. GS 건설의 충주시티자이는 지난 5일(목)에 견본주택을 선공개 한 것에 이어 6일(금)에 공식 오픈했다. 견본주택 공개 나흘 만에 방문자 2만 5천명을 넘기며 순항 중이다.
토지 분양률 1위를 달리는 충주기업도시의 미래 가치에 주목
충주기업도시는 2005년 기업도시 시범사업에 선정된 이후 지금까지 토지 분양률 약 96%를 기록하며 기업도시 중 가장 빠르게 개발되고 있다. 기업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최대한 보장해 산업과 주거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게 되는 자급자족형 도시인 기업도시는 눈부신 미래가치를 지니고 있다.
도시 스스로 소득을 창출할 산업 기반이 조성됨으로 인해 민간투자가 촉진되고 지역경제의 활성화로 이어져 인구 유입이 꾸준히 이루어지게 된다. 이는 곧 상권의 발달로 이어져 최종적으로 집값 상승의 선순환으로 귀결된다.
충북 충주시 주덕읍, 대소원면, 가금면 일원에 조성되는 충주기업도시는 총 면적 7,009,740㎡에 달하는 부지에 총 사업비 5,966억원을 투자해 첨단전자정보 부품 소재산업을 중점적으로 유치할 계획 아래 2012년 이후부터 기반조성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계획 인구는 20,910명(8,332가구)이며 지식산업용지, R&D, 상업/업무 용지, 지원시설 및 공공용지, 공동주택용지, 주상복합용지,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등의 산업 및 주거 용지로 개발된다.
충주기업 속에 분양되는 충주시티자이의 눈부신 투자 가능성
충주기업도시 내 최적의 입지 조건 속에 분양을 진행 중인 충주시티자이는 충주기업도시 1블록(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용전리 721, 722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 면적 59~84㎡, 총 1,596세대의 매머드급 대단지로 구성된다. 이에 더해 전세대 남향 배치를 통해 일조권과 통풍, 채광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렸고,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지상주차공간을 최소화시켰다는 점도 충주시티자이만의 특별한 주거 프리미엄이다.
충주시티자이는 지난 11일(수)부터 오는 13일(금)까지 3일 동안 청약 일정이 진행되고 24일(화)부터 26(목)까지는 계약이 진행된다.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청약자들 중 추첨을 통해 BMW 1시리즈를, 계약자들 중 추첨을 통해 BMW 3시리즈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분양 문의 043-847-4900
[인터뷰] ∞∴塚愍?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