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15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 본선에 진출한 16개 팀은 치열한 오프라인 예선을 거치며 실력을 입증 받았다. 특히, 이화여자대학교의 게임동아리 'klass ewha' 소속으로 구성된 '학점탈주 리폿좀' 팀과 아프리카TV 유명 BJ인 백설양이 소속된 '결벽증' 팀이 예선기간 동안 주목 받았다.
오는 15일에 개막하는 '2015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 16강 본선은 11월 24일(화)까지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매주 일요일과 화요일 오후 7시에 열린다. 16강은 듀얼 토너먼트 방식이며, 8강부터는 3전 2선승제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2015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에는 지난 시즌에 BJ(Broadcasting Jockey) 특별 멘토로 활약했던 암살자, 종탁이 樗?비롯해 데스티니, 나라카일, 강만식 등 유명 BJ 16인이 멘토 군단에 합류했다. BJ 로이조는 전 경기 해설을 맡았다.
또한, 레이디스 배틀 개막전은 온라인 응원 이벤트도 열린다. 아프리카TV e스포츠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freecaesports)에서 레이디스 배틀 윈터 개막을 축하하고, 참가 팀을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HTML 백팩을 증정한다.
한편, '레이디스 배틀'은 만 16세 이상의 한국 계정(30레벨) 소유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로, 총 상금 규모는 1,500만원이다. 여성 LoL 플레이어들의 축제인 만큼 우승상금 500만원을 비롯하여 16강에 진출하는 모든 팀에 상금이 차등 부여된다. 경기 결과 확인 및 다시 보기는 레이디스 배틀 특집 페이지(ladiesbattle.afreeca.com)에서 가능하다.</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