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악녀본색으로 시청자들을 경악케 하고 있는 이엘리야가 청순한 미모와 숨겨온 애교 본능을 무한 발산한 셀카 4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사진 속 이엘리야는 비주얼 종결자답게 백옥 피부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특히,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해맑은 꽃 미소와 눈웃음을 장착,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저격해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엘리야는 백예령 캐릭터의 악독함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앙증맞은 손 하트부터 머리 위로 커다란 하트를 그려 보이는 등 애교 퀸의 면모를 자랑해 더욱 이목을 집중케 하는 상황.
이에 차원이 다른 반전미를 뽐내고 있는 이엘리야가 오늘(17일) 방송될 SBS ‘돌아온 황금복’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엘리야는 청순한 외모와 달리 표독스런 말투와 표정, 눈빛으로 백예령 캐릭터의 색깔을 강렬히 표현해내 극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이끌고 있다.
탈출구 없는 배우 이엘리야의 매력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확인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