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건강한 물 마시기, 물 치료법 등을 주제로 한 강연과 피부건강을 위한 뷰티 강연, 문화 강연 등이 열린다. 매장 내부는 국내 신진 아티스트의 사진이나 그림 작품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꾸몄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사용 경험을 중시하는 체험형 소비가 확산되면서 교원그룹 최초의 오프라인 매장을 마련했다”며 “교원웰스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