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가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우유를 기부하는 ‘2배 더 따뜻한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유 소비의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및 보육 시설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우유를 기부하는 것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나눔과 후원 활동에 대한 사회의 관심을 환기하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된다.
매일우유의 ‘2배 더 따뜻한 나눔’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매일유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maeili)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공지 글의 댓글이 222건 이상이 되면 총 222명의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우유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 및 경품 제품은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멸균우유 200mL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지원 아동 및 이벤트 당첨자에게 1인당 각각 1박스(24개입)씩 제공한다. 매일우유가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우유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협력 기관으로 있는 전국의 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보육원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매일우유와 소비자들이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우유를 통한 나눔을 함께 실천하고 더 많은 低걋隔?건강하고 밝게 자라길 응원하는 마음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