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에서, 브라운관에서 무한대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배우 정준호의 상상불가 주부생활이 공개된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맛있게 먹고 즐겁게 빼자’는 슬로건으로 올바른 다이어트법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전하는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14일 첫 방송을 통해 허경환의 한 끼를 건강식으로 재해석하는가 하면 소녀시대, f(x), 스텔라 등 최정상 걸그룹들의 몸매 비결을 공개해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21일 방송될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2회에서는 ‘스타의 한 끼’ 주인공으로 배우 정준호가 등장할 예정이다. 정준호는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부인 이하정 아나운서와 자신을 쏙 빼닮은 아들 공개까지 예고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정준호는 녹화 당시 ‘반전 주부생활’을 선보여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중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정준호가 집에서는 한없이 다정하고 자상한 남편과 아버지로 변신했던 것이다. 특히 정준호는 앞치마를 둘러매고 집안 곳곳을 청소하는가 하면 찌개 요리까지 직접 해내 촬영 중이던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제작진 측은 “그간 방 謗【?볼 수 없었던 정준호씨의 집과, 가족이 날씬한 도시락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최초 공개되는 집과 가족들의 최근 모습뿐만 아니라 쉽게 볼 수 없었던 정준호씨의 반전 매력 또한 담길 예정이다. 날씬한 도시락 2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2회 방송 예고를 통해 정준호의 판박이 아들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준호의 반전 주부생활까지 낱낱이 담길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2회는 오는 21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