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T커머스 쇼핑 콘텐츠 '마이쇼핑다이어리' 론칭

입력 2015-11-19 09: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오쇼핑은 T커머스(데이터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 플러스'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형식의 새 쇼핑 콘텐츠 '마이쇼핑다이어리'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지난 8월 말부터 3주 간의 파일럿 기간을 거쳐 이달 6일부터 시즌 1 방송을 시작했다. 주인공을 맡은 쇼호스트들은 실제 장소와 상황 속에서 식품건조기 ‘리큅’, 죽 제조기 ‘영양왕’, 그리고 ‘비욘드클로젯’의 스웨트 셔츠 3종 등의 제품을 자신만의 솔직한 활용 노하우와 함께 소개한다.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맞춰 새 형식을 통해 T커머스와 모바일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추구했다는 설명이다.

이 프로그램은 ‘CJ오쇼핑 플러스’와 동시에 유튜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서도 노출되고 있다. 12월부터는 온라인쇼핑몰인 'CJ몰' 내에 T커머스 페이지를 별도로 구성하고 모바일과 웹을 통한 노출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장갑선 CJ오쇼핑 방송기획팀장은 "TV홈쇼핑은 20년 간 스튜디오 생방송에 최적화돼 진화했지만 이제는 다양한 미디어의 등장으로 형식의 제약을 벗어난 새로운 콘텐츠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새로운 콘텐츠 변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