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후강퉁 제도 시행 이후 많은 투자자들이 울고 웃었다.
후강퉁 제도 시행 당시 2,000p를 웃돌던 상해종합지수는 올해 6월 5,000p까지 상승하며 너도 나도 ‘CHINA DREAM’ 을 외쳤으나, 6월 이후 단기간에 큰 하락이 이어지며 투자자들의 한숨이 늘어가고 있다.
중국&한국 증권방송 선도기업 트루차이나는 작년 런칭부터 지난달까지 11개월간 실제 VIP회원의 월별 계좌수익률을 공개하여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계좌의 주인공인 트루차이나 VIP회원 동우맘(필명)은 “올해 중국 투자를 혼자했다면 6월 이후 많은 손실이 이어졌을 것 같다. 이전까지 주변사람들 모르게 주식투자를 해왔지만, 이제는 중국 주식으로 힘들어하는 지인들에게 자신있게 트루차이나를 적극 추천중” 이라고 했다.
→트루차이나의 더 많은 수익률이 궁금하다면?(이용후기 바로가기)
이번 유료회원 계좌 공개에 대해 트루차이나 이승준 대표는 “비교적 변동성이 큰 중국 주식 투자는 하락에 대비하는 헷지가 중요하다. 상승과 하락장 모두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어야 진정한 가치투자가 될 것.” 이라며, “지난 하락으로 위축된 중국 투자심리가 안타까워 VIP회원 계좌 공개를 결심했다.” 라고 전했다.
트루차이나는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된 전문가들을 필두로 중국&한국 증권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손실로 힘들어하는 투자자들과 새로이 중국, 한국 주식투자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매주 화, 수, 목요일 저녁 공개방송도 진행한다.
트루차이나 공개방송은 홈페이지(www.truechina.co.kr)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무료회원 가입 시 누구나 10만원 적립, 결제금액의 10% 중복 적립,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할인, 상해/홍콩 실시간 시세 이용료 면제 등 여러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트루차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2-6204-6885)로 하면 된다.
[한국] 로엔, 한국테크놀로지, 포메탈, 세종텔레콤, 오리콤, 전방, TIGER차이나A레버리지
[중국] 장성자동차, 동력원테크놀로지, YOUNGOR그룹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