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로 2015년 KBO 리그의 전 구단 선수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이 선수 영입 및 관리 시 연도 범위 선택이 새로워졌다.
또 2015시즌 새롭게 등장한 신생 구단 'kt wiz'가 동군으로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kt wiz'로 구단 생성 시 핵심 타자 박경수, 마르테, 김상현, 댄 블랙과 핵심 투수 조무근, 장시환, 옥스프링, 정대현 등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각 구단 별 선발 에이스 선수가 추가되고 일부 에이스 선수의 능력치가 개선됐으며, 선수 수비 등급이 세분화되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1군에 등록된 상태에서 리그 경기를 진행할 경우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獵?'추가 훈련'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컴프매'의 모든 이용자에게 10개 구단의 스페셜 선수 1장씩 총 10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지난 4월 2015 KBO리그 개막과 함께 시즌3 업데이트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신규 홍보 모델 김세희 아나운서 선정과 함께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