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넥슨이 서비스하는 '히트(HIT)'가 게임 내 오류 수정을 위한 긴급 점검에 나섰다. </p> 23일 넥슨은 'HIT' 히트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일부 콘텐츠 보상 지급 오류 수정을 위해 임시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간은 0시 25분부터 3시 25분까지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점검 내용은 결투장과 난투장, 레이드 보상 일부 미지급 오류 수정이라 전했다. 하지만 이 공지는 오전 7시까지 연장 진행된다고 재 공지가 되었다. 이 공지에는 무려 11만 1601(오전 5시 현재) 조회가 기록했다. 댓글만으로 2158개가 달렸다. 넥슨측은 공지를 통해 "오늘 발생한 결투장, 난투장, 레이드 보상이 비 정상적으로 지급된 내용에 대해서 확인 중에 있으며 비 정상적으로 획득한 재화는 전량 회수될 예정입니다. 결투장, 난투장, 레이드 보상을 받지 못한 기사님들에게는 별도 점검을 통해 지급해드릴 예정으로 정확한 지급 일자는 추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躍낫求?라고 공지했다. 게임 서비스 초반인 만큼 오류 및 서버 점검에 대한 넥슨 측의 발빠른 운영과 대처가 중요시되는 시점이다.
'HIT'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이끄는 넷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이다. HIT는 시장에 한 발 앞서 출시된 넷마블 '이데아'를 1위에서 끌어내렸을 뿐만 아니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최단기간 내(3일) 매출 1위에 오르는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