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투자 2천만원대, 저렴한 분양가로 높은 수익률 기대
요즘 은행보다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이 부각되면서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주거 만족도가 높은 오피스텔이 인기다.
천안의 경우 2016년 수서역KTX 개통으로 서울 강남까지 더욱 가깝게 오갈 수 있어 핫플레이스로 ‘시그마빌S’가 주목받고 있다.
현재 분양 중인 ‘시그마빌S’는 KTX 천안아산역 바로 앞 아산배방택지지구의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59번지 일원에 지상 1층~15층 구조로 1~2층은 근린생활시설, 3층~15층은 오피스텔이다.
전용면적 20~23㎡(A~C타입) 321세대와 39~40㎡(D타입) 22세대로 총 343실을 공급한다.
현장에는 핵심시설이 도보 5분 거리에 시그마빌S를 둘러싸고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고 KTX 천안아산역,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K면세점(지역면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와이즈쇼핑몰, 와이시티, 펜타포트, 모다아울렛 등 핵심시설의 중심에 들어선다.
이미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현대자동차 등 산업단지가 들어서있어 약 5만 명의 배후 熾?역시 탄탄하다.
내부에는 층별 방범도어, 무인경비시스템, 대용량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천정형 에어컨, 최고급 비데 등 빌트인 가전으로 아파트형태의 품격을 갖췄다. 옥상정원에는 글램핑장을 마련해 도심 속 여유를 제공하고 있으며, 선진시스템을 도입해 효율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전세대 로이(Low-E;low-emissivity)유리를 설치해 열의 이동을 최소화시켜 30~40% 냉난방비 절감되는 장점이 있고 지역난방 공급지역이라 보일러실 겸 에어컨 실외기실이 필요 없어 세대별 약 1.7㎡(0.5평)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시그마빌S 관계자에 의하면 “삼성화재 콜센터 건립(2016년 착공 예정)으로 인근 오피스텔 수요가 많아지고 약 2,500명이상의 고용창출이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며“실제 투자자와 수요자들의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가가 인근에 비해 낮게 책정되어 있는 동시에 60% 중도금 대출 무이자를 하고 있어 입주 전까지 금액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실투자금 2천만원대 투자 가능해 저금리시대에 알맞은 상품이다.
시공사는 (주)태산종합건설사가, 자금관리는 (주)아시아신탁이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총신대입구역(이수역)2번 출구 인근에 견본주택이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일은 2017년 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661-2448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