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지난 13일에는 1대1 대전모드에 '용광로 공장' 맵을 선보였다. 이 맵은 반대편 상대의 등 뒤에 있는 용광로를 파괴하면 쇳물이 지속적으로 흘러내리면서 상대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장애물이 특징이다.
'백발백중'에서는 30분 이상 누적 접속하면 3가지 인기 아이템을 동시에 지급하고 60분 이상 접속하면 50개의 다이아(게임재화)를 포함한 혜택을 11월 23일까지 지급한다.
또한, 신규총기 추가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10연속 총기성장카드(중)' 구매 횟수에 따라 '6성 레밍턴870'과 '6성 스파인F2X'를 등 고급 총기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맵을 선보며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자 했다. 계속해서 이전과 다른 액션이 펼쳐지는 맵을 추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백발백중'은 9월 22일 출시해 단숨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슈팅장르의 포문을 연 하반기 최대 화제작이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백발백중'은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