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가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3주년을 기념해 공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http://www.heroesoforderandchaosgame.com/?l=k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체적인 그래픽 수준을 업그레이드한 것은 물론, 새로운 영웅과 신규 스킨, 신규 서버를 추가해 더욱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는 MOBA(멀티 플레이 온라인 배틀 아레나)장르로서, 게임로프트의 히트작인 MMORPG ‘오더앤 카오스’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모바일 최초 AOS 게임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는 게임 진행과 관전 방식까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우선 그래픽 수준을 전체적으로 높인 게 특징이다. 아이콘 배치에서 그래픽 스타일까지 게임의 외관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UI조작이 한층 부드러워졌다. 맵 그래픽 향상과 더불어 영웅들도 정체성은 그대로 간직한 채 새로운 외모로 재탄생했다.
이외에도 신규 스킨과 영웅, 아시아 신규 서버를 추가해 더욱 원활한 실시간 멀티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상위 200위 유저의 플레이를 관전할 수 있는 ‘톱 200 리스트’추가, 매치가 끝나면 임의의 카드를 선택해 상품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업데이트를 앞두고 게임로프트는 다양한 아이템 선물과 함께 각 플랫폼별 20명을 선정, 888개의 룬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9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사전 등록한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보상이 커지므로 주변 친구들에게 업데이트 소식을 많이 알려야 유리하다.
한편, 게임로프트의 모바일 AOS ‘히어로즈 오브 오더앤카오스’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