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혜수가 모델로 활동하는 ㈜사임당화장품의 ‘달팽이 크림’이 입 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급증하여 완판에 임박했다. 최근 박혜수와의 전속 모델 계약을 기념하여 11월 한 달간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크림(리미티드 에디션)1+1 프로모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큰 인기몰이에 한참 중인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크림(윤)은 ‘피부활성화복합체’성분과 특허 성분인 ‘연승첩’을 함유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피부를 보다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크림(윤)은 달팽이 점액여과물을 62% 함유하여 달팽이 점액질의 뮤신 성분이 피부 손상을 회복하는데 탁월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건강한 빛을 선사한다.
㈜사임당화장품은 전 유통 채널에서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는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리미티드 에디션)1+1 프로모션은, 기존 오프라인 방문판매와 사임당화장품 쇼핑몰을 기반으로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주)사임당 화장품 홈페이지(www.saimdang.co.kr/beautynabi)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