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상품 10종 중 '씰링키트'를 제외한 9종이 모두 매진되는 흥행 기록으로, 매진 품목은 마영전의 로고 및 캐릭터 일러스트가 새겨진 '여행가방'과 '머그컵', '캐릭터 인형쿠션', '노트', '편지지' 등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들이다.
신상품은 '마영전 로고' 및 '치프틴', '그렘린' 등 캐릭터 일러스트가 새겨진 티셔츠 3종으로 한정 판매에 돌입한다. 아울러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점차적으로 공개해나갈 예정이다.
마영전의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마영전의 브랜드샵과 굿즈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운영 기간 최선을 다해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브랜드샵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http://heroes.nexon.com/promotion/brand/sh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