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 숱한 화제를 낳으며 월화 안방극장 독주 체제를 굳혀가고 있는 SBS <육룡이 나르샤>가 본 방송의 재미만을 모아 모아 압축한 패러디 영상 [캡틴 이성계]로 시선몰이에 성공했다.
24일(화)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6dragons)을 통해 애니메이션 [출동! 지구특공대]를 패러디한 [캡틴 이성계]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나라를 살리고 백성을 지키기 위해 뭉친 캡틴 이성계(천호진 분)와 이방원(유아인 분), 정도전(김명민 분), 분이(신세경 분), 땅새(변요한 분), 무휼(윤균상 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주, 육룡(六龍)의 완전한 합체에 맞춰 제작된 [캡틴 이성계]는 게재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제작진은 정도전의 조직원인 연희의 입장에 빙의, 본 영상을 널리 널리 퍼뜨려줄 최고의 강창사를 찾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해 네티즌들의 애정 어린 응원을 독려하고 있다.
영상 공유, 친구 소환 등 다양한 형태로 영상을 퍼뜨려준 네티즌 한 명에게는 정도전 조직원의 상징인 목각인형을 증정, <육룡이 나르샤> 온라인 가별초의 명예대원으로 임명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