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준 BMW그룹코리아 사장은 2015 한국경영사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전문경영자(CEO) 대상’을 수상했다. 2000년 취임 이후 ‘지속가능성’의 기업철학과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특히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인 ‘BMW 드라이빙 센터’와 비영리 법인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 등을 설립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국닛산 겨울철 무상점검
한국닛산은 연간 판매 5000대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2015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연다. 전국 17곳의 닛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전화 사전 예약도 받는다. 엔진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등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는 총 4가지 패키지 상품을 10% 할인해준다.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참조.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濚婉?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