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스토리 모드 '왕궁' 시즌3는 주인공이 동료들과 함께 대규모 악마군단을 막고 봉인된 고대의 부활을 막아내기 위한 여정을 흥미진진하게 담아 냈다.
특히 시즌3에서는 더욱 실감나는 연출을 위해 일부 장면들을 동영상으로 제공하며, 등장하는 캐릭터의 모든 대사를 김영선, 양정화, 시영준 등 유명 성우의 더빙으로 음성 지원한다. 총 16편으로 구성돼 있는 '왕궁 시즌3'는 이번 1, 2편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1편씩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 캐릭터의 공격력을 극대화 시켜줄 신규 아이템 '반지' 2종과 이용자가 특정 상황에 놓였을 때 해결 방안이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이용자 가이드 시스템'을 추가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동영상 컷 신, 유명 성우의 음성 지원 등을 통해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왕궁 시즌3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채팅 시스템 및 원거리 무기 스킬 등의 개선작업도 함께 진행해 한층 더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3일까지 왕궁 스토리의 컷 신을 편집해 새로운 대화 내용으로 각색한 후 이를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대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을 선발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또 하나의 숨겨진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한 후 지금까지 최상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