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에게 카시트를 지급한다는 통큰 산모교실이 있어 화제다. 이번 산모교실의 취지는 기존 산모교실과는 전혀 다르다.
미즈톡톡 산모교실의 테마는 "스스로 태아보험을 만들자"이다. 기존 보험은 설계사가 해주었다면 이번엔 소비자가 직접 설계하고 수정하며 뱃속에 있는 태아를 위한 선물이라고 생각하며 만드는 것이다.
다른 점이 하나 더 있다면 기부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오퍼레이션 스마일 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산모교실은 구순구계열 흔히 언청이라는 장애를 갖고있는 어린이들에게 현장에서 가입한 고객의 이름으로 3만원씩 최대 300만원을 매회 지원하며, 참석자들이 직접 만드는 티셔츠를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이다.
12월 4일 1차 참석자를 모집하고 있는 미즈톡톡 산모교실은 서울시 역삼동 현대해상 사옥에서 첫번째 스타트를 한다. 100명을 모집하는 이번 산모교실에 오늘 현재까지 6백여명 이상의 산모가 참가신청을 한 상태이다. 참가신청기간은 26일까지이며 온라인으로 신청(http://www.momstalktalk.com/class/class.asp)을 받고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