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을 빛내는 생각’ 한경경영지원단이 11월 30일 제주센터를 공식 출범했다. 중소기업 전문 컨설팅 기관 중 유일하게 제주시에 둥지를 틀고, 최근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제주 지역 내 중소?중견기업들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경경영지원단은 중소기업의 전 생애에 걸쳐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주도적으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자문하는 중소기업전문 컨설팅 기관이다.
변호사, 회계사, 노무사, 세무사 등과 총 496명의 Project Managers이 모여 다양한 경영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경경영지원단은 대부분의 중소기업들이 고민하고 있는 ▷명의신탁-차명주식 회수 가업승계 및 경영권이전 ▷가지급금 해결 특▷허자산 운영 ▷기업제도정비 등 법인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복합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법인세 절감 ▷법인 이익잉여금에 대한 전략적인 계획수립 및 합법적인 출구전략도 제공하고 있다.
한경경영지원단 제주센터 이규성 센터장은 "진정한 Winning 파트너로 제주 지역 내 중소·중견기업 관련 각종 협회와 CEO대상 회원을 중심으로 특화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경영지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경 嚥돝熾愎?홈페이지(ehankyung.com)를 참조하거나 한경경영지원단 제주센터(064-711-2519)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 경영지원단, 1544-2024, http://e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