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이성종, 남우현, 이성열, 김성규, 호야, 엘, 장동우 순으로 멤버들의 서로 다른 매력이 담긴 개별 컷이 담겼다.
사진 속 이성종은 비스듬하게 서서 정면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어 막내 멤버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반면 남우현은 특유의 눈웃음과 보조개가 깊은 미소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성열은 팔짱을 낀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순수한 소년 같은 매력을 표출했고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는 양손을 주머니에 꽂은 채 특유의 비글미 넘치는 미소를 보였다.
또한 사진 속 호야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을 풍겼고 엘은 ‘비주엘’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비주얼 담당의 면모를 뽐냈다. 마지막으로 장동우는 팔짱을 끼고 매력적인 눈빛을 뽐내 시크한 매력을 펼쳤다.
멤버 7명의 7가지 매력이 가득 담긴 사진이 공개되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쇼타임 인피니트>에 대한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7인의 완전체가 출격해 그간 팬들이 쌓아온 궁금증을 한 번에 날려줄 인피니트의 모든 것.
2015년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쇼타임 인피니트>는 리얼리티 역사의 또 하나의 전설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쇼타임 인피니트>는 12월 10일(목) 오후 6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