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테니스'는 콘솔게임 급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모션 캡쳐, 하복 물리엔진을 활용한 테니스 특유의 현장감이 강점인 스포츠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의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통해 게임 중 테니스 선수의 동작 하나하나와 옷의 움직임까지 완벽히 재현해 게임의 남다른 리얼함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월드투어 모드를 이용하면 세계 각종 유명 대회에 참가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고, 대전모드를 통해서 다른 유저들과 겨룰 수도 있는 등 다양한 모드 선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역시 '얼티밋테니스'의 장점이다.
IGS의 'EOS 사업' 지원을 통해 마케팅 컨설팅, QA, 서비스 운영을 지원 받아 iOS BEST GAME 피쳐드에 선정된 '얼티밋테니스(Ultimite Tennis)'는 북미 외 129개국에 오픈되었으며, 현재 iOS 주요 4개 국가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에서 베스트 신규 게임 부문 피쳐드로 선정됐다. 구글스토어에서도 피쳐드 검수가 통과되어 현재 피쳐드 일정에 대해 논의 중이다.
IGS 송정환 사업부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IGS가 진행하고 있는 2015 EOS 사업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얼티밋테니스를 비롯한 많은 우수 게임이 피쳐드 성과를 통해 매출과 지표 부분에서 더욱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보다 더 적극적으로 지원에 나서겠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IGS 홈페이지(http://igsinc.co.kr/)와 KOCCA 홈페이지(http://www.kocca.kr/cop/contents.do?menuNo=20078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