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강남 '브랜드 체험공간' 방문객 20만명 돌파

입력 2015-12-03 13: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는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 세운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을 찾은 인원이 20만명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가 고객 소통 공간으로 마련한 현대 모터튜디오 서울은 지난해 5월 개관 후 1년6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20만명을 돌파했다.

현대차는 이 공간에서 예술작품 전시, 토크 콘서트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꾸준히 방문객을 유치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누적 방문객 20만명 돌파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이 현대차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명소이자 고객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증거"라고 말했다.

오는 16일에는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 나단 이스트(베이시스트)와 그의 밴드 공연이 열린다. 현대차는 이달 13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고객 4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活?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