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티'는 일반 3매칭 퍼즐과 달리 라인 전체를 이동하여 블록을 맞추는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월드마다 특화된 동화 스토리와 퍼즐의 자동 위치조절 기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2~30대 여성이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신규 동화 스토리는 '헨젤과 그레텔'로 옛 구전동화를 게임 속 스토리에 그대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S등급을 비롯하여 다량의 신규 의상 추가로 강력하면서도 깜찍한 미니룬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7일(목)까지 프리미엄 재봉틀을 통해 S등급의 '과자 ? 의상을 획득한 전원에게 500루비를 증정하며, 해당 기간 중에는 하트 선물시간을 기존 4시간에서 2시간으로 절반가량 단축 시켰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이상한 퀴즈' 이벤트로 퀴즈의 정답을 맞춘 모든 이용자에게 점수를 상향해 주는 '스코어 업' 아이템과 3,000코인 등을 지급한다.
한편, '버블파티'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친절한 게임운영으로 정식 출시 이후 카카오게임 인기 순위 1위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TOP 5에 진입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은 바 있다.
'버블파티'의 헨젤과 그레텔 스토리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ubbleparty.gnjoy.com) 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http://GNJOY.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