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오픈 콘서트'의 연주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담당하며, '카단 – 운명을 넘어서' 외 다수의 마영전 배경음악이 웅장한 관현악으로 재탄생된다.
관람인원은 4백 명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배포(무료)하며, 콘서트 현장을 찾은 모든 방문객들에게 '멜로디어스 견장'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아울러 마영전의 다양한 '아트워크(Art Work)' 전시 및 캐릭터 코스튬플레이 퍼포먼스를 마련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영전의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높은 수준의 곡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영전의 배경 슭퓽?오케스트라로 즐기면 더욱 웅장하고 큰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공연을 즐겨주시고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준비 중인 마영전 브랜드샵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 마련된 마영전 브랜드샵은 오픈 이틀 만에 판매상품 9종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진 바 있으며, 5일에는 마영전의 캐릭터 디자인이 담긴 '아트북'과 '얼음딸기주컵' 등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공개, 또 한번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브랜드샵' 및 '오픈 콘서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http://heroes.nexon.com/promotion/brand/sh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