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매일 달라지는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정해진 횟수만큼 완료하면 4~5성 부대원, 단검, 금화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비취골짜기∙코람성채∙용사의전당 등 각 지역의 물 속성 던전을 완료하면 고급 부대원, 금화, 단검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며,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부대원의 능력치를 높이는 '강화'를 진행한 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 지정된 시간에 게임 플레이를 할 경우 부대원 경험치 50% 상승 및 성장 경험치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겨울맞이 이벤트를 시리즈로 준비했다"며, "조만간 암흑 수호신 첫 공개를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월 21일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 등극, 출시 5일과 9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TOP10에 진입한 데 이어 출시 20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길드오브아너'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