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2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삼시세끼 어촌편2'이 막을 내린다.
tvN에 따르면 매주 금요일 방송하는 차승원, 유해진의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는 11일 1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는 이로써 올 초 방송한 시즌1보다 1회 더 방송한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가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면서 유해진이 과연 참돔을 손에 넣을지 시선이 쏠린다.
실제로 4일 방송하는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9회에서 유해진은 갯바위에서 낚시를 하던 중 묵직한 뭔가를 낚은 것처럼 예고돼 관심이 집중됐다. 시즌2 초반부터 참돔 노래를 불렀던 유해진이 종영 코앞에서 튼실한 참돔을 낚을지 팬들 사이에서는 설전까지 벌어졌다.
특히 이날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에서 나영석PD 등 제작진은 유해진이 참돔을 낚았다는 가정 하에 시뮬레이션을 주문해 눈길을 끈다. 부적까지 그려가며 유해진의 참돔낚시를 기원했던 차승원은 덩실덩실 춤을 추며 기뻐했다.
tvN에 따르면 차승원, 유해진의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는 11일 1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한편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9회 예고에서는 돌돔을 잡으로 떠나는 유해진의 모습이 전해지면서 그 결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