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포미닛 리더 남지현이 자신의 솔로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12월6일 남지현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안무연습’이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세 차례에 걸친 자신의 솔로 안무영상 공개에 나섰다.
이 영상에서 남지현은 타이트한 가죽팬츠와 민소매 셔츠를 매치한 아찔한 올블랙 의상으로 등장, 두 명의 댄서들과 함께 파워풀한 섹시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남지현은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수준급안무를 완벽히 소화, 무용과 출신다운 유연함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멤버들 없이 홀로 카메라 앞에 섰음에도 여유로운 무대매너와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한 남지현은 여성스러운 요조숙녀 이미지 속 숨은 강렬한 댄스본능으로 팬들의 놀라움 역시 더하고 있다.
이 영상은 11월 열린 포미닛의 남미 아르헨티나 공연에서 남지현이 꾸몄던 솔로무대를 그대로 옮긴 안무연습 영상. 당시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몰고 온 솔로무대 반응에 힘입어 남지현은 공연을 함께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연습영상 깜짝 공개에 나서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남지현이 속한 포미닛은 멤버 전원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출처: 남지현 인스타그램 안무 연습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윤아, 오늘(5일) 유리 생일 축하 “언니 사랑해요”
▶ [포토] 김희철 '미래에서 온 남자'
▶ 김수진, ‘히든싱어4’ 신지 편 준우승…코요태 명곡 ‘완벽소화’
▶ [포토] 민경훈 '예능초보 예능 도전합니다'
▶ ‘내 딸, 금사월’ 도지원, 여배우 품격 담은 촬영현장컷 공개 ‘감탄 미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