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올해의 게임'은 전체 다운로드 수와 유저 평점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상위 50개를 선정한다.
'러스티블러드'는 국내 유수의 게임들과 함께 롤플레잉게임(RPG) 부문에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오늘 단 하루 동안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하면 5천원 상당의 다이아 50개를 지급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는 오늘 오후 6시에 일괄 발송된다.
지난 8월 말 공식 출시한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을 통한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호쾌한 마무리(피니시) 액션 스킬과 실시간 콘텐츠를 갖췄으며, 온라인 게임 부럽지 않은 퀄리티와 재미로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협동 콘텐츠인 진보스방, 레이드, 데스매치, 길드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실시간 던전 사냥부터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스티블러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stove.com/rustyblood/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