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팀] '더 브라이드 어워즈 2015(The Bride Awards 2015)' 및 '제2회 LMBA 스타 시상식(LMBA STAR Awards)'가 지난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렸다.
이날 애프터스쿨 정아가 아시아패셔니스타상을 수상한 후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다. 시상자로는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올랐다.
'LBMA STAR(대표 토니권)'가 주최/주관하는 '더 브라이드 어워즈 2015'는 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신부들을 위한 경연대회로, 침체되어 있는 결혼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대회의 수상자들이 착용한 영광의 티아라는 주얼리 디자이너 안동연(Terry Ahn)에 의해 기획된 에메랄드 그린 컬러 티아라로, '아름다운 시절'을 디자인 콘셉트로 잡고 '이번 대회를 자신만의 아름다운 시절로 영원히 기억할 예비 신부는 티아라를 닮은 초록 빛깔처럼 순수하고 온화한 평화를 사랑하는 아름다운 그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티아라는 패션스쿨 모다랩 소속 디자이너들(신진영, 성현지, 김나연)이 디자인하고 핸드메이드로 제작했다.
이번 행사는 공식 후원사인 드레스가든을 비롯하여 프랑스 브랜드 제이에스커머셜(AGATHA)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PERONI),홍콩 4대 명품 브랜드 코코모조(cocomojo) 프랑스 브랜드 샤뜨니끄(chatte nique)등 유명 브랜드들이 메인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어 행사 콘텐츠의 질적 수준을 알 수 있다. 그 외 진주상단, 제이드블랑,더 라인성형외과, 김가네, 육칠팔, 브라운스위트서울호텔, K-아라리, 호텔 프리마 서울 등이 공식후원사로 자리하고 있다.
'제2회 LBMA STAR 시상식'에서는 배우 이정길, 신현준, 김영호, 홍수아, 김세아, 임성민, 이정용, 박은지, 이건, 하석, 방송인 현영, 개그맨 허경환, 국악인 송소희, 가수 김태우, 하리수, 노라조, 트리플제이, 장미화, 옥희, 애프터스쿨 정아, 아이돌그룹 페임어스, 걸그룹 디홀릭, 써니데이즈, 가비앤제이, 아샤, 밍스, 디제이 Y.U.P 등 다양한 장르의 스타들이 수상했다.
또한 'LMBA STAR 시상식'과 함께 진행된 베스트브랜드시상식에서는 웨딩컨벤션부문에 드레스가든, 코스메틱브랜드부문에 K아라리, 한복디자이너부문에 진주상단, 웨딩드레스부문에 제이드블랑, 아이웨어액세서리부문에 샤뜨니끄, 글로벌교육자부문에 SD패션, 아시아톱브랜드대상에 제이에스커머셜, 한중문화교류공헌부문에 미스퍼스트파운데이션, 한류뷰티&헤어부문에 차인트리, 환경부문에 크린텍, 공연연출부문에 하남아트텍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세계최초 신부들을 위한 선발대회 '더 브라이드 어워즈 2015'의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1위 김영미
▲2위 하현정
▲3위 Miliyah Kudo(대만)
<브랜드전속모델 수상자>
▲미스 LBMA STAR: 강혜진
▲미스 안소니앤테스: 서진영
▲미스 아가타: 강예원
▲미스 샤뜨니끄: 김소연
▲미스 신원리조트: 김민영
▲미스 더라인성형외과: 전예슬
▲미스 김가네: 최종문
▲미스 브라운스위트서울: 이지연
▲미스 코코모조: 김애스더
<특별상>
▲미스 퍼스트 파운데이션 세계대회 출전권: Miliyah Kudo(대만), Turbat Battsetseg(몽골), Atmari Saripah(싱가포르), 정묘령(한국), 오하늬(한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