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이 분양하는 ‘태안 동문 이테크 코아루’ 견본주택에 지난 4일 개관 이후, 주말동안 구름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눈이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견본주택은 관람객들로 가득하며 지역 일대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태안 동문 이테크 코아루는 단지 앞 초, 중학교가 위치하고 태안의 주거중심지인 동문리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해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며 “태안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쉬워 내 집 마련 기회를 찾는 실수요자들의 문의 전화가 빗발치고 있다”고 말했다.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36-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태안 동문 이테크 코아루’는 지하 1층~지상 20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409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는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전 가구 남향위주의 판상형 4-Bay 설계(일부세대 제외)와 활용성 높은 알파룸(일부세대 제외) 등의 혁신적인 평면설계가 적용된다.
태안 동문의 핵심입지이자 주거중심지에 위치한 ‘태안 동문 이테크 코아 ?rsquo;는 교육, 쇼핑, 문화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도보거리로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백화초등학교, 태안여자중학교가 위치하며, 태안중학교와 태안고등학교, 청소년수련관, 중앙도서관도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는 지역 최대 규모의 마트인 하나로마트와 약 200m 떨어져있으며, 태안버스터미널, 문화예술관 등도 약 500m 거리에 있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부동산신탁업계 리딩컴퍼니로 신뢰성을 확보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준공을 책임지기에 사업의 신뢰도가 높다. 여기에 40여년의 탄탄한 건설노하우를 자랑하는 이테크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아파트 분양일정은 오는 12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이며 정계약은 12월 21일~23일까지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41-672-0877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