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00명 아이들에게 초콜릿 증정 깜짝 이벤트
사진제공: 킨더 초콜릿 씨리얼
이탈리아 제과 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킨더 초콜릿 씨리얼(Kinder Chocolate with Cereals)'의 '출출할 때 , 킨더 초콜릿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이벤트가 약 3주간 진행돼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어머니들의 응원 메시지 응보를 받아 총 300명의 아이들이 있는 현장을 방문, 초콜릿을 증정하는 깜짝 현장 이벤트였다.
학교와 학원 등 아이들이 있는 공간에 '킨더 씨리얼 프렌즈'가 방문해 당첨을 축하하는 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선물 센트 전달, 아이들과 함께 하는 '스테퍼 게임', '터치 게임', '깜짝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벤트의 주인공 성남 J초등학교 김양(13살)은 "킨더 씨리얼 프렌즈가 학교에 찾와서 신나는 춤도 추고,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도 하게 돼 너무 즐거웠다"며 "맛있고 든든한 킨더 초콜릿 씨리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어머니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킨더 초콜릿 마케팅팀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아이들을 응원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서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마음까지 든든해짐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킨더 초콜릿 씨리얼은 아이들을 위해 엄마의 사랑이 담긴 든든함과 추억을 함께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