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레어 장비 3종은 적을 강시로 만드는 '타락 강시도사 의상', 주변의 적을 느리게 하는 '누아다 투구', 적에게 공격 당하면 분신을 소환하는 '분신술사 망토' 총 3종이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9일)부터 16일(수)까지 1%~60%까지 다양한 확률의 '강화카드'를 접속 시간에 따라 선물한다.
9일(수)부터 16일(수)까지 매일 최초 접속을 하면 '용병슬롯확장' 아이템과 '행운의 용병 소환서' 2개를 얻을 수 있고,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하면 무기, 갑옷, 투구, 망토 영구장비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주말인 12일(토)과 13일(일)에 접속을 하면 '블랙'과 '레드' 치파오 패키지를 얻을 수 있는 '짜장 라면'과 '짬뽕 라면'을 준다.
또한, 주말 11시~13시 사이에 접속을 하면 '소울 스톤'을 지급하고, 11시~24시 사이에 접속 시간 30분을 유지하면 'M-코인' 200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