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가 가기 전 꼭 잡아야 할 할인혜택!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주목

입력 2015-12-10 00:00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여행만큼은 포기할 수 없다는 사람들이 주변에서 많이 보인다. 그러나 겨울여행은 봄, 여름, 가을 보다는 야외활동을 오래 지속할 수 없기 때문에 리조트 내 시설을 누리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따라 리조트 콘도 회원권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 중에서도 겨울에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키장과 각종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춘 대명리조트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은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여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각 리조트의 휴양 및 레저시설을 이용할 시 무료, 혹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가격은 타입별로 다양하게 책정되어 있는데, 패밀리형의 경우 3~4인용 대상의 원룸타입으로 가격은 2250만~2980만원이다. 또한 스위트형의 경우 5~6인용 대상의 투룸형 타입으로 가격은 3200만~4240만원이다. 이 두 가지는 모두 일시불 8%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다. 예약을 할 경우에는 계약금을 미리 납부해야 하는데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다.

대명리조트 VVIP 노블리안회원권 소노펠리체 역시 잔여구좌를 분양 중에 있다. ‘VVIP 노블리안회원권’은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지점의 노블리안 객실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특별함을 갖춘다. 분양가격은 타입별로 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 로얄스위트, 프레지뎐셜로 나뉘어 1억 초반에서 3억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더욱 주목해야 할 점은 내년(2016년)부터 할인 혜택이 축소되어 신규 가입의 적기가 이번 달이라는 것이다. 기명기준의 객실요금은 회원가격에서 30~50%까지의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주중에는 무료로, 주말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워터파크(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등)를 2~4년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발디파크 스키장 무료와 조식권 증정 등 다양한 레저 및 부대시설의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여수엠블호텔, 일산엠블호텔, 양양 쏠비치, 경주, 변산 단양, 홍천 비발디파크, 제주, 거제 등의 직영점 12곳을 운영 중에 있는 대명리조트는 삼척지역의 13번째의 리조트, ‘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을 2016년 6월에 개관할 예정에 있어 콘도회원권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3년, 2014년, 2015년 최우수영업부문 최우수실적 1위를 수상한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홍명호 팀장은 “내년부터는 일시납 할인이 8%에서 6%로 하향 조정되기 때문에 이번 달 안으로 신규분양의 8% 할인혜택을 받아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