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소울 체이서, 구글플레이에 나왔어요

입력 2015-12-10 17:21  

<p>최근 고전 IP를 활용한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글로벌 IP '디지몬'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이 출시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Digimon soul chaser)'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최대 5개의 디지몬으로 팀을 구성해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RPG로 25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에 일주일 만에 20만명을 돌파하는 등 등 출시 전부터 기대작으로 떠오른 바 있다.

이 게임은 디지몬 캐릭터의 특징과 고유한 스킬 들을 모바일게임에 맞게 보다 화려하게 재현하여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 2000년대 '디지몬' 원작을 시청했던 유저들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특히 애니메이션에서 디지몬들이 펼치는 전투의 긴장감을 최대한 구현하기 위해 턴제 게임 환경을 채택, 애니메이션 이상의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부터 로그인 누적일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22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게임캐시인 '디지루비'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정미숙'성우가 참여한 홍보영상을 유저가 직접 더빙해 공식카페에 게재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디지루비 10개를 지급하며, 추첨으로 30명에게 정미숙 성우의 사인을 선물하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밖에 공식카페 닉네임과 게임 내 닉네임을 동일하게 변경하고, 이벤트 공지사항에 댓글을 작성한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디지루비 5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10일부터 22일까지 아구몬, 파피몬, 파닥몬 등 주인공 디지몬 8종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권이 포함 된 '오픈기념패키지'를 구매 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디지몬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를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20~30대 유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겠다"고 전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u.digisoul)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