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이 서도영의 제안에 거절의 답을 내놨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연출 고동선 박상훈 | 극본 박정란)에서는 차서경(이소연 분)이 김성준(서도영 분)의 제안을 거절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성준은 “그동안 너무 바빴다. 중요한 이야기 못했다. 제가 직장을 옮긴다”라며 “지금 회사는 아버지와 함께 일하셨던 전무님이 맡기로 하고 저는 설렁탕 요식사업을 하기로 했다. 제 이야기 먼저 해서 미안하다”라고 전했다.
이에 차서경은 “방송사 옮기는 거 생각해 보겠다고 했는데 안 옮기겠다. 처음 약속도 봄 개편까지 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차서경은 “지금은 그거보다 도망가지 않겠다는 마음이 크다. 걱정 안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하자 김성준은 “마음 바뀌면 언제든지 이야기해라”라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