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TV는 음악포털 벅스만의 특별한 동영상 서비스다.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주최해 벅스 회원을 초대하고, 공연 영상은 편집을 거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제공한다. 한 해 동안 '어쿠스틱 콜라보', '딕펑스', '어반자카파', '알리', '헬로비너스', '렌카(Lenka)', '더티룹스(Dirty Loops)' 등 12팀이 벅스TV 공연에 참여했다. 14일에는 버벌진트(Verbal Jint)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첫 날인 29일은 '감성 인디팝' 컨셉으로 진행된다. '아메리카노'로 이름을 알린 후 이제는 전국구 스타가 된 '10cm',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노리플라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이 출연한 ?
30일은 '힙합'의 날이다. 박재범과 사이먼 도미닉이 이끄는 AOMG 레이블 소속 '로꼬(LOCO)'와 '그레이(GRAY)', 힙합 1세대 21명이 모여 존재감을 과시하는 '불한당크루'가 무대를 꾸민다.
벅스는 23일까지 'Thank You, 2015'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벅스 회원 대상이며, 총 330명에게 1인 2매 티켓을 선물한다. 벅스 홈페이지의 스페셜 메뉴(http://ppl.cm/thankyou2015) 혹은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bugsplay)의 이벤트 게시물에서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벅스TV 김성두 총괄 기획자는 "올해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공연으로 시작한 벅스TV는, 약 1년 간 많은 분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특별 콘서트를 통해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