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금일(11일) 실시 예정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는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함께한다. 먼저, '외모지상주의'의 주요 인물인 박형석, 하늘, 홍재열 등 캐릭터 9종이 귀여운 2D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선보일 해당 캐릭터 중 7종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그 외 2종은 강림 던전 플레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외모지상주의 캐릭터를 위한 전용 '퀘스트'를 지원해 외모지상주의 웹툰을 게임에서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외모지상주의' 전용 장비 성장을 통한 아보키 인기 티셔츠, 캐릭터 획득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는 금요 웹툰으로 인기가 높은 '갓 오브 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의 만남이라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라며, "인기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더욱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연재를 시작한 '외모지상주의'는 뚱뚱하고 못생겨 왕따를 당하던 남자 주인공이 멋지고 잘생긴 몸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웹툰으로, 연재가 시작되는 매주 금요일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과 '외모지상주의' 콜라보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