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새해까지 4주간 풍성한 혜택 드려요

입력 2015-12-16 11:28  

<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가 4주간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행복한 겨울 이벤트는 금일부터 다음달 13일(수)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각 주차별로 색다른 이벤트를 추가로 선보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다음달 13일까지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작은결정'을 지급한다. '작은결정'을 모아 영물관리사 NPC에게 건네면 체력 및 마력 최대치가 증가하는 영물 아이템 '겨울 눈사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2시간마다 체력 및 마력 30% 즉시 회복이 가능한 '증정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오는 29일(화)까지 모든 필드의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잘려나간뿔'과 '구해줘 아기사슴' 미션을 통해 수집한 '작은방울'을 모아 빨간코사슴에게 전달하면 버프 아이템 등이 담긴 '사슴의 상자'와 파뇌진당급, 화령신도급 등의 무기가 담긴 '붉은상자'를 각각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이어 오는 30일(수)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하루에 한 번 만물박사에게 구매한 박씨를 심는 유저에게 각종 물약류 아이템 및 신주 등이 담겨있는 일반박, 중박, 대박 아이템을 지급하며, 야수의 숲에 등장하는 시끄러운양과 시끌시끌양을 사냥해 얻은 '복슬양털'은 버프 아이템 '양의 탈'과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미르의 전설2'에서 4주 동안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라며, "즐길거리가 가득 담긴 이벤트와 함께 행복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2'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