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와일드버스터'의 다양한 개성을 가진 20종 이상의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군대 문화가 반영된 스쿼드(분대), 하우징(내무반), 정기휴가, 동기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캐릭터를 육성할수록 늘어나는 혜택은 물론 숨겨진 캐릭터 생성도 가능하며, 인간 진영 간 전쟁과 함께 브로켄의 공격을 방어하는 거점방어나 난민을 구출하는 등 AI(인공지능)적과 싸우는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레벨부터 캐릭터별 모든 스킬과 아이템을 제공하고 빠른 레벨업으로 누구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와일드버스터'의 비공개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www.wildbuster.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라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권,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각 50매, 100매 증정한다.
또, 테스트 기간인 12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게임 내에서 오픈된 9개의 인던을 모두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게이밍마우스를, 테스트종료 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테스트 리뷰를 남기면 총 10명을 선정해 게임전용 키보드를 선물한다.
누리웍스 고중선 사업본부장은 '''와일드버스터'는 기계문명에 맞선 인간들의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SF와 밀리터리를 조합한 커뮤니티 등 신선한 재미를 쿼터뷰 액션을 통해 선사할 것이다"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 시스템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선호도 파악해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