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은 매년 10월에 한 번 치러진다. 준비기간이 길기 때문에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하면 충분히 2016년 1차, 2차 동차 합격을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동차합격을 위해 확보해야 하는 학습시간과 수강비용은 수험생들에게 큰 부담을 안겨준다. 이에 랜드스쿨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인강 전문 사이트 ‘무크랜드’가 비용 부담없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 수험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선결제 없이 신청만 하면 누구나 수준 높은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학원과 동일한 9단계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을 ‘0원’으로 준비할 수 있지만 강의와 강사의 질은 공인중개사인강으로 유명한 랜드스쿨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타 업체보다 우수하다는 평이다.
게다가 공인중개사 이론을 공부하는 기본서 교재도 과목별 기본서 본책 6권과 테마특강집, OX 빈출 지문집, 민법 조문집으로 별책 13권을 추가 구성하여 별도의 참고자료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민법은 테마특강집을 통해 그림으로 사례를 설명했기 때문에 쉽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다.
현재 무크랜드에서는 오는 23일까지 2016년 공인중개사 마지막 합격원정대를 모집한다. 수강료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합격 시 축하금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무크랜드는 합격원정대 신청자 중 2016년 공인중개사 1차, 2차 동차 합격을 달성한 수강생에게 2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2차 시험만 합격해도 10만원의 축하금을 받을 수 있다. 무크랜드의 합격원정대 모집 이후, 교재 가격을 인상할 예정으로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더 자세한 무크랜드 이벤트 내용과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은 무크랜드 홈페이지(www.mooc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